자주하는 질문(FAQ)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FAQ를 이용해보세요.
15 중소기업정책자금센터의 주요업무는 무엇인가요?
14 정부에서 운영하는 운전자금조달이나, 사업자대출, 정책자금대출에 대해 자세하게 좀 알려주세요?
13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책자금의 금리는 어느 정도인지 궁금합니다?
12 제조업이 아닌 비제조업에도 정책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11 중소기업설립을 위한 자금지원이 가능한가요?
10 공장이전자금 융자가 가능한가요?
9 정책자금 받기 위해 기업에서 해야 할 것이 있나요?
8 기존에 정책자금을 받고 있는데 추가 자금신청이 가능한가요?
7 중소기업정책자금센터에서 직접 정부정책자금을 운용하나요?
6 일반 은행에서 기업대출이 안되더라도 정책자금을 받을 수 있나요?
5 국세 및 세금을 연체중인데 정부자금신청이 가능한가요?
4 정부자금은 대출 신청시에 얼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까?
3 현재 저금리 시대로 들어서고 있는데 1금융권(A은행)에서 2년전 받은 운전자금의 금리가 높아서 금융비용이 너무 부담스러운 상태입니다. 저금리 정책자금으로 대환이 가능한가요?
2 5년전 공장을 구매하면서 K은행에서 시설자금대출을 받았는데 현재 원리금상환에 대한 부담이 너무 가중이 되어 현재 경영에 애로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다시 거치식으로 대환이 가능..
1 기업의 기술력이나 경쟁력은 매우 좋은데 현재 운전자금, 개발자금 등이 부족해 경영에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습니다. 관련 특허와 실용신안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 이런 기술..

공지사항

SMBCS NEWS

바로가기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30 별정우체국연금관리단빌딩 4층, 13층 | 전화 : 1566-9923 | 팩스 : 02-6499-3146 | 사업자번호 : 743-12-00774

중소기업정책자금종합센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서, 무단으로 복제, 배포할 경우 저작권 침애에 해당합니다.(저작권법 제136조)
“복제, 공연, 공중송신, 전시, 배포, 대여, 2차적 저작물 작성의 방법으로 침해한 자”는 권리자에 대한 피해 규모 등에 상관없이 일률적으로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병과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